계획에없던임신 낙태방법 - 미프진코리아 정보 세균성 질염에 대하여 > 홍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계획에없던임신 낙태방법 - 미프진코리아 정보 세균성 질염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D
댓글 0건 조회 1,413회 작성일 23-12-17 21:25

본문









고객 안정 미프진관련 - 서비스 최고 사이트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 주세요. 365일 연중 SITE 행사.


Vf9ytzV.jpg







원치 않는 임신으로 약물 중절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성 스스로가 임신을 중지할 수 있는 결정권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여성이 느끼는 압박감은 생각보다 큰 부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내용 및 비용의 정도를 확인하는 것이 결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산모의 건강 상태 및 임신 진행 주수에 따라 방법적인 차이가 있으며, 약물 복용을 통한 단순한 방식으로 해결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약물 중절 후의 후유증, 부작용, 비용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정품 미프진 : https://mifegynekorea.top







불가피한 상황 , 예상치못한 임신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
​미프진-미프진구입사이트 정품미페프렉스 인공유산유도제 미프진
"24시간 Care" 수술보다 안전한 미프진 미프진 24시간익명 상담
Women Only One 올바른 임신중단 약물중절상담 - (미프진효과,가격,부작용,후기확인)
정품 미프진 사이트 미프진 복용법 및 주의사항 - 미소약국
약물중절방법및수술비용 미프진유산약
미프진 약국 MIFEGYNE Pharmacy 자연유산방법
우먼온리원 - Woman Only One
미프진 구매 1위 - 우먼온리원 미프진 임신중절약 관련상담
미프진약국 미프진 약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미프진코리아 정보 세균성 질염에 대하여


미프진코리아 정보 세균성 질염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미프진 코리아 약사 이유영 입니다.

세균성 질염

과거에 비특이성 질염 혹은 가드네렐라 질염으로 불리던 세균성 질염은 정상적으로 질 내에 살면서 질을 산성으로 유지하는 락토바실리(lactobacilli)라는 유산균이 없어지고, 대신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면서 발생하는 질 내 감염증이며, 가장 흔한 질염이다. 세균성 질염을 일으키는 혐기성 세균은 정상 여성의 질 내에 존재하는 전체 세균의 약 1% 미만을 차지하고 있지만, 세균성 질염에 걸린 경우에는 이 농도가 약 100~1000배 정도 증가하며, 정상 유산균은 없어지게 된다.

원인

정상적으로 질 내에 살고 있는 락토바실리라는 유산균이 없어지는 이유는 아직 명확히 밝혀진 것이 없다. 유산균이 살 수 있는 질 내의 산성 환경이 없어지는 상황, 즉 잦은 성교, 질 깊숙한 곳까지 물로 씻어내는 뒷물(hip bath), 자궁경부가 헐어서 생기는 과다한 점액분비 등이 원인으로 추정된다. 질 내에 정상적으로 존재하는 유산균이 한번 없어지고 나면 다시 유산균이 서식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일단 세균성 질염에 걸리면 자주 재발하게 된다.

증상

질 분비물이 누런색이나 회색을 띠고 생선 냄새가 나며, 특히 생리 전후 또는 성관계 후에 증상이 심해진다. 증상이 전혀 없는 경우도 많다.

진단

진단은 외래에서 질 분비물을 채취해서 검사한 결과를 토대로 이루어진다. 세균성 질염의 경우 생선 냄새가 나는 질 분비물이 있고, 솜 같은 흰색 분비물 대신 회색의 분비물이 질벽(vaginal wall)을 전체적으로 덮고 있는 것이 관찰된다. 또한 세균성 질염에서 특징적으로 나타나는 단서 세포(clue cell)가 현미경상에서 관찰되는데, 이는 질 상피세포 표면에 많은 세균이 부착되어 있는 것이다. 이러한 임상적 증상들을 확인하여 질염을 진단할 수 있다.

치료

세균성 질염의 치료는 항생제를 이용한 약물요법으로 이루어진다. 이때 사용하는 항생제는 질 내에 정상적으로 존재하는 균인 락토바실리는 죽이지 않으면서, 세균성 질염의 원인균인 혐기성 세균에 대해서만 효과를 나타내야 한다. 우선적으로 메트로니다졸(metronidazole)이라는 항생제를 사용하는데 1일 500mg을 7일간 복용한다. 복용하는 동안과 복용이 끝나고 적어도 하루 동안은 금주를 해야 한다. 혹은 메트로니다졸 젤(metronidazole gel)을 약 5일간 하루 1~2회 질 내에 삽입한다.

두 경우 모두 효과는 비슷하고 약 75~84%의 성공률을 보이는데, 입으로 투여할 경우 위장관계 부작용이 발생하므로 질 내 삽입하는 젤 형태를 선호하는 의사들도 많이 있다. 그 외에 클린다마이신(clindamycin)이라는 항생제 역시 세균성 질염에 효과가 있다. 세균성 질염은 성에 의해 전파되는 성매개성 질환이 아니므로 배우자는 치료를 받을 필요 없다.

경과/합병증

다양한 연구에서 세균성 질염은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골반염의 위험도 증가, 유산 후 골반염 증가, 자궁적출술 등 수술 후 감염 증가, 자궁경부 세포진 검사상 이상 징후 등과 연관이 있다. 임산부에서는 조기양막파수, 조기진통, 융모양막염, 제왕절개술 후 자궁내막염 등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

Tagged under: 낙태수술 부작용, 낙태수술비용, 먹는 낙태약 미프진, 미프진 코리아, 미프진구입, 미프진코리아, 세균성 질염, 중절수술 후유증

미국 약국서도 임신중절약 판매...한국은 도입 불발

한국 여성들, 미프진 합법화에 대한 의견 조사 결과 발표

국내선 아직도 불법…미프진 이제는 세상밖으로

임신중지약 미프진 도입 무산, 안전한 임신중지는 요원한 일인가

낙태의 윤리적 문제

낙태죄 없는데, '먹는 임신중지약'은 불법?

세계 각국의 낙태 관련 규정

미프진 구입 어려움에 대한 여성들의 불만 고조

시사용어 < 미프진

'먹는 낙태약'으로 초기임신 중단할 수 있다면?



Tags:

낙태유도제 박선주
임신6주증상 황대헌 월드컵 샤오쥔
임산부에게 안좋은음식 지드래곤 변호사 마약
유산약후기 카카오톡 오류
정품미­프진낙­태약효과 손흥민 이강인 중국전
미프진구입할수있는곳 스쿨존 징역
낙태알약 정품 이재명 김용
임신초기 미­프진 이재명 공범
낙태약처방 최현욱
낙태가능시기 택배기사
약물낙태 주호민 아동학대
약물유산실패확률 김하성 후배 야구선수
정품미프진판매하는곳 경주 지진
임신4주낙태 노팅엄 토트넘
미프진성분 마이데몬
임신4주낙태비용 이선균 마약 의혹
낙태알약 구매 김태리
낙태유도약 검찰 김용 징역
미­프진 효과 셰프 정창욱
낙태수술합법화 엠바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나의정보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장바구니

쇼핑몰 검색

위시리스트

INFO

회사명. 하늘땅영농조합법인 주소. 충남 논산시 부적면 남마구평길 96 (부적면 반송리 446-2)
사업자 등록번호. 308-81-30009 대표. 곽덕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곽덕철
전화. 0505-504-0903 팩스. 041-733-111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9-충남논산-0097 웹호스팅.아이다운
Copyright © 2022 하늘땅영농조합법인.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FAQ 1:1 문의